피트니스스타 남양주 대회 "피트니스모델 숏부문 1위 유승희 선수"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7 12:41:26
  • -
  • +
  • 인쇄
'2019 피트니스스타 남양주' 대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16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대극장에서 '2019 피트니스스타 남양주' 대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남양주는 피트니스스타 지역대회중 하나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으며, 상반기 피트니스 시즌 막바지임에도 불구하고 320 여명이 접수해 화제가 됐다. 또한 본 대회에서 전 종목 3위안에 입상하면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남양주 피트니스스타 강성균 지부장는 "선수님들,관객분들,스텝분들, 스폰서들 닥터발란스 장성제 대표님을 비롯한 본사팀 대회를 함께한 모든 분들께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선수들께서 대회를 향해 오셨듯 개최자로 대회를 향해 달려 오다가 무대를 정리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지금 2019년 피스 남양주의 여운은 평생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회장에 다녀가시는 분들 저와 같은 좋은 마음으로 다녀가셨다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하루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2019 피트니스스타 남양주'대회 피트니스모델 숏 부분에 출전한 유승희 선수는 사람들의 이목과 대회관계자들을 사로 잡았다.  


유승희 선수는 "워너비바디"라는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동생과 함께 운영을 하면서 대회를 많이 접하고 서포터로 도와주다가 현재 비키니 선수이며 트레이너를 하고 있는 동생의 추천과 도움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현 모임 친구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나올 수 없었을텐데 모두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 그리고 남자친구와 건강한 추억을 남기기위해서 함께 첫대회 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둘이 함께 하게 되어 서로 의지가 되고 배려해 줄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대회 출전 동기를 전했다.


대회관계자 강성균 지부장에 따르면 "피트니스모델부분은 대한민국 성인 누구나 출전 가능하고 체급 제한이 없다." 또한 "운동을 사랑하는 일반 생활체육인을 위한 종목으로서 건강한 몸매와 퍼포먼스를 심사한다 그런 면에서 유승희 선수는 다른 선수들에 비해 잘 표현 했다."라고 밝혔다.


유승희 선수는 "제가 할 수 있는 범위안에서 최선을 다 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스스로 칭찬하고 싶어요. 더 성장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신 대회 관계자 여러분에게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또한 "우리 워너비바디 모임에서 많은 도움을 주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건전하고 건강한 운동하는 모임으로 잘 이끌어 가겠습니다. 우리 워너비바디 화이팅. 내사랑 건일이, 그리고 승희도 화이팅."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승희 선수는 "운동을 취미로 하는 유지어터로써 건강한 시간들을 보내며 자기관리를 하면서 도움 받은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고 싶어요."라고 앞으로 계획도 전했다.

 

대회 협찬사인 양양식품 양지이대표는 "앞으로 양양식품은 피트니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장애인 스포츠 스타와 비인기 종목 운동선수등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운동을 포기하는 어린 선수들을 응원하며 그 선수들에게도 협찬지원 사업을 늘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