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모두투어와 ‘마케팅 제휴 업무 협약’ 체결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1-16 22:50:40
  • -
  • +
  • 인쇄
- 신한은행과 모두투어의 온라인 플랫폼을 연결한 양사 공동영업 시너지 창출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신한은행은 모두투어 본사에서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와 ‘마케팅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증가하는 해외여행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특화상품 및 채널공유를 통해 금융과 여행업의 공동 비즈니스모델 출시를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번 협약으로 신한은행과 모두투어는 Sunny Bank 등 양사의 모바일 앱을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연결해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온라인 환전 및 여행상품 판매 플랫폼 공유, 모두투어 상품 구매고객을 위한 환전우대서비스, 여행성수기 환전 프로모션 공동 진행, 양사 고객 마일리지의 교환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의 광고매체를 공유하고,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와 상호 협력을 통해 해외여행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겠다”며 “양사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업무제휴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