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성경의 예언과 천국의 모형도"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7 18:10:07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하나님은 아담 범죄 후 지금까지 약 6천 년간 하나님의 나라 회복의 역사를 해오셨다. 성경을 본바, 하나님은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들을 위해, 미래에 이룰 것을 선지자들을 통해 환상으로 보여 주시고 예언해 주셨다. 그리고 때가 되면 약속한 예언을 이루셨다. 구약을 이루신 것(요 19:30)같이, 신약도 때가 되면 그와 같이 이루신다(계 21:6).

지상 성도들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인 구약을 이루신 것과 신약을 이루실 것도 다 믿는다. 신앙 세계에는 비진리를 전하는 거짓 목자(마귀의 목자)도 있고, 또 하나님이 약속하신 약속의 목자도 있다. 하나님이 약속의 목자를 통해 회복의 역사를 하실 때마다 마귀의 거짓 목자들이 방해해 왔으나, 결국 하나님은 마귀를 이기고 회복의 역사를 완성하신다.

아담 범죄. 후 하나님이 떠나신 지구촌을 마귀가 주관해 왔다. 시대마다 하나님이 보내신 자들이 있었으나, 세상은 그들을 받아 주지 않았다. 해서 비유로 말씀하시기를, 때가 되어 하나님이 오셔서 포도원(교회)을 맡겼던 농부들(목자들)을 진멸하고 포도원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실 것이라 하셨다(눅 20:9-18 참고).

성경에는 예수님의 재림과, 하나님이 오셔서 심판하실 것이 기록되어 있다. 심판은 자기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하신다 하셨다(계 20:12). 노아 때에도 롯 때에도 심판이 있었고, 눅 17장에는 예수님 재림 때에 노아 때와 같은 심판이 있음을 알렸다. 또한 계시록에서도 심판이 있을 것을 알렸다. 해서 예수님은 인류 세계를 위해 세상 죄를 지셨고 구원의 길을 알려주셨다.

이 예수님은 온 세상의 죄를 지고 가셨고, 재림 때도 노아 때와 같은 심판이 있을 것을 알려주시며 피난길을 미리 알려주셨다. 이 심판 때 피난할 곳과 재창조하실 것을 알려주신 책이 있으니, 곧 계시록이다. 이 책에 기록된 대로 지구촌이 심판을 받게 되고, 이 책에 기록된 대로 재창조가 있게 된다. 이를 알린 것이 계시록 책이다. 해서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이때 구원받을 곳이요 재창조된 곳이 곧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이를 믿겠는가? 믿는 자는 천국 행이요, 믿지 못한 자는 지옥 행이다.

지금 고성(가평군 청평면 고성리)의 평화공원에는 신약 계시록에 예언하신 대로 천국의 모형도를 조성하고 있다. 계시록을 깨달은 자는 이를 보고 천국의 모습과 심판과 재창조의 일 등을 알 것이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