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신년 맞이 일출산행 실시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1-01 14:54:31
  • -
  • +
  • 인쇄
- 김정태 회장, 새해 첫날 그룹 임직원들과 북한산 등반하며 소통
- “판(板)을 바꾸자” 丁酉年을 혁신의 원년으로 삼자고 다짐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1일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김정태 회장을 비롯한 700여 명의 임직원들이 북한산에서 신년 맞이 일출산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행은 새해 첫날 북한산에 올라 일출을 보면서 새해의 소망과 건강을 기원하고 임직원 상호간에 덕담을 나누며 화합을 다지자는 취지에서 실시하게 됐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700여 명의 임직원들은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북한산 비봉에 올라 사모바위 앞에서 일출행사를 통해 소통과 새해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금년은 KEB하나은행의 통합 2년차를 맞이하는 만큼 본격적인 시너지를 내기 위해 ‘다 함께 제대로 뛰어보자’는 임직원들의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에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북한산의 정기를 받아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 바란다”고 덕담을 건네며, “모든 임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서로 도와가며 새롭게 뛰어보자”고 격려했다.


또한 “새해에는 판(板)을 한 번 바꿔보자”며 “통찰력을 가지고 생각의 틀 자체를 바꾸는 혁신의 원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행내 산악회를 중심으로 매년 1월 1일 임직원들이 모여 서울 근교의 산에 올라 새해 첫 일출을 보며 새해의 소망과 건강을 기원하고 각오를 다짐하는 일출산행을 실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