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노동정책연구회」 토론회 개최

이호근 / 기사승인 : 2019-12-09 19:21:26
  • -
  • +
  • 인쇄
‘울산사회연대 노동포럼’과 함께 노동현안 토론

[울산=세계타임즈 이호근 기자] 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노동정책연구회’(회장 안도영 의원)가 9일 오후3시, 시의원, 울산사회연대 노동포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노동자 쉼터 조성‘을 주제로 토론회를 가졌다.

 

노동정책연구회는 “울산사회연대 노동포럼과의 대화를 통해 이동노동자의 현장의 소리를 듣고 이동노동자들의 쉼터 설립을 추진하고자 이번 토론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도영 연구회장은 "이번 토론회를 계기로 이동노동자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 듣고 여러 의원들과 함께 노동정책에 대한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이동노동자들의 쉼터 설립을 통한 근무 여건 개선을 실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의회 연구단체인 「노동정책연구회」는 노동정책에 대한 필요성 이해와 노동시장 연구를 통해 올바른 노동정책 지원과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구성되었으며, 안도영(회장) 의원을 비롯하여 김미형 의원, 박병석 의원, 이미영 의원, 손근호 의원이 매월 월례회를 갖는 등 활발하게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