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설맞이 양산지역 사회복지시설 찾아 위문

최성룡 / 기사승인 : 2024-01-22 18:25:57
  • -
  • +
  • 인쇄
- 최영호 도의원,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 나눠

 

[경남 세계타임즈=최성룡 기자]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전문위원회(위원장 김재웅)는 22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양산지역 사회복지지설 ‘한마음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위원회를 대표하여 복지지설을 방문한 최영호 의원(양산3, 국민의힘)은 시설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설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과 담소하면서 추운 겨울 소외감 없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고 앞으로도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시길 인사드리며 위문했다.
 

 

이어서 최 의원은 시설 종사자들로부터 운영상 어려움에 대해 경청하며 넉넉지 않은 환경에서도 묵묵히 사회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노고를 격려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최 의원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에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이 없도록 따뜻한 정과 나눔이 넘치는 경남도를 만들기 위해 정책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아울러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사회복지지설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다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