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겸 모델 "고등학생 모델 이상윤"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8-12-25 17:20:43
  • -
  • +
  • 인쇄
2019년도에는 더욱더 노력과 연습으로 저를 한층 더 발전 하겠습니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연예계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광고모델 에이전시 콘테스트'가 지난 23일 오후 시울 강남구 뉴힐탑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참가인원 총 151명 키즈부분 99명, 성인부분 52명이 참가하여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실질적인 인재 발굴과 많은 컨테츠의 주역이 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회이며 참가자들에게 자신감과 개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로 좋은 문화 예술과 함께 스스로 한단계 더 발전하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대회 참가자 이상윤 (고1)는 "항상 말이 없고 자신감이 없던 제게 뭔가라도 도전을 하고 싶어 자신감을 키우기위해 여름때부터 모델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항상 워킹연습,연기연습으로만 생활해오던 저에게 우연히 Y.T.M 패밀리 장유리 선생님께서 인터내셔널 광고모델대회가 있는데 너만의 숨겨진끼가 궁금하지 않느냐? 너의 자신감과 끼를 대회에 나가서 한번 대중들에게 나서서 뭔가 도전을 해보지 않겠느냐고 용기를 주셔서 지원하게 되였다."라고 지원 소감을 전했다.


이상윤 (고1)는 "지원자가 많아 짧은시간에 저를 어필해야되는 상황이라  대회에서  보여주지 모해서 조금은 아쉽웠지만 내가 모르는 나만의 재능을 찾은것 같아 행복하고 뿌듯하였으며 열심히 노력과 연습으로 인해 최우수상이라는 큰상을 받은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의 큰선물이라 생각하며 2019년도에는 더욱더 노력과 연습으로 저를 한층 더 발전되는 연기자와 모델이 되도록 노력을 할것이며 인터내셔널 광고모델대회에서 준 청소년 최우수상을 더더욱 빛이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상윤 (고1)는 "광고, 드라마, 방송활동으로 매력있고 저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와 모델이 되는 이상윤이 되겠습니다"라고 앞으로 활돌 계획을 전했다.


한편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 모델 광고 모델 콘테스트"는 역대 최대 규모의 모델 참여와 힌류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한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디어 시대에 어울리는 인재 발굴을 위한 캐스팅 대화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정식 데뷔무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