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나눔’의 추석명절 보내세요!

이의수 / 기사승인 : 2018-09-18 14:42:19
  • -
  • +
  • 인쇄
시의회, 9월 18일‘달서종합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대구=세계타임즈 이의수 기자] 대구시의회(의장 배지숙)에서는 9월 18일(화) 시민들이 훈훈한 정이 넘치는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어려운 시민들을 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희망과 나눔’의 추석명절 맞이 행사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는 배지숙 의장과 사무처 간부.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지난 여름 유래없는 폭염과 오랜 경기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이용 촉진에 힘을 보탰다.  

 

 배지숙 의장과 사무처 간부들은 전통시장 장보기에 앞서 달서종합시장 상인회 관계자를 먼저 만나 애로사항도 듣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어 미리 준비해 간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추석에 필요한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매하며 시장 상인들의 얼굴에 잠시나마 웃음을 되찾게 해 줄 수 있었다. 

 

 배지숙 의장은 “지난 여름 폭염과 호우로 추석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상인들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적잖은 고통을 안겨주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또한, “전통시장에서는 좋은 품질의 제수용품을 풍성하게 구입하며 가족들은 물론 이웃과도 희망을 주고 나눔을 실천하는 추석명절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하며 전통시장 장보기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당부했다. 

 

한편, 오는 19일(수)에는 불우시설 본마을빌라모자원을 찾아 관계자들을 위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