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한국 목사님들께"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6 13:02:20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하나님도 한 분이시고, 예수님도 한 분이시며, 기독교 성경도 같은 한 권입니다. 그리고 천국도 진리도 같은 하나입니다. 또한 성경을 믿으며 천국에 소망을 두고 신앙하는 것도 같습니다. 한데 구원받아야 할 사람들이 서로 다투고 욕하고 핍박하는 것은 신앙인으로서 옳지 않습니다. 이제 그만 핍박하세요. 핍박하는 자는 마귀의 사자입니다.

우리나라 헌법에서도 신앙의 자유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신앙인으로서 서로 다투고 욕하고 싸우는 행위만은 하지 맙시다. 같은 하나님, 같은 성경을 믿는 신앙인으로서 같은 소망을 위해 서로 협력합시다.

지금은 계시록 성취 때입니다. 계시록은 하나님이 기록하시고 일곱 인을 찍어 봉하여 가지고 계셨기에, 천상천하 그 누구도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었습니다. 한데 약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이 계시록 책을 예수님이 계 5장에서 취하시어 계 6장에서부터 일곱 인을 떼어 펼치시고, 새 언약으로 약속하신 것들을 이루셨습니다.

예수님이 이 책의 약속을 이루실 때 곁에서 보고 들은 자가 있으니, 곧 계 22장 8절, 16절의 약속의 목자입니다. 예수님은 이 사람을 교회들에게 보내어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습니다. 이 목자가 증거할 때 어찌하시겠습니까? 그 증거를 들어 보지 않겠습니까?

초림 때 예수님은 겔 3장의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고 와서 유대인 곧 이스라엘에게 전하셨고(마 15:24), 오늘날 약속의 목자는 계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먹고 계시록 전장 성취 사건의 실체들을 다 보고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여러분은 전통 교회 곧 나라의 본 자손들이며, 추수되지 못했고, 인 맞지 못했으며,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해서 지금 심판이 시작되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심판자인 12제자들 앞에서는 거짓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지금 국내외 많은 교회들이 신천지의 계시 말씀을 듣고 믿고 있으며, 교회의 간판까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바꾸어 달고 있습니다. 하면 약속의 목자의 고향인 한국의 교회들은 이제 어떻게 할 것입니까? 이대로 심판을 받을 것입니까, 다시 날 것입니까?

신천지와 약속의 목자를 믿을 것입니까, 아니면 초림 때 예수님에게 한 것과 같이 또 이단이라 핍박하며 믿지 않을 것입니까? 양단간에 결정하십시오. 심판 권세는 예수님이 이긴자 곧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에게 주셨습니다(계 2장). 분명한 것은, 현 개신교는 추수되지 못했고, 인 맞지 못했으며, 계시록을 가감했으며, 약속의 민족 12지파에 들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상태로 하나님과 천국을(계 21장)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여러분은 신천지가 볼 때 소경이요 귀머거리이며, 밤입니다. 이제 그만 신학 박사, 목사 권세 버리고 낮아져, 말씀 안으로 들어와 보시지요.

현재의 입장에서 한국 목사님들은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마 8장 11-12절과 같습니다. 한 번이라도 낮아져 회개할 생각은 없습니까?

아담 범죄 후 지금까지 하나님이 보내신 자를 이 세상이 받아 준 적은 한 번도 없으며, 오늘날도 그러합니다. 이제는 예수님의 심판이 시작됩니다. 왜 계시록을 가감했습니까? 가감하고도 천국 간다고 왜 거짓말했습니까? 왜 약속의 목자를 이단이라고 거짓말했습니까? 오죽하면 신천지가 대중 앞에서 함께 성경 시험을 치자고 했을까요? 왜 하나님은 이 밤 같은 세상을 심판하시고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을 끝내신 후 새 하늘 새 땅을 창설하실까요? 이제는 때가 바뀌었습니다.

해외 여러 나라에서는 교회의 간판까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바꾸어 달고 있습니다. 세계 나라 중 한국의 기독교 목사들이 제일 무지합니다. 왜요? 이 물음에 대해서는 계 18장과 17장이 답해 주고 있습니다.

신천지가 한국 목사님들에게 부탁합니다. 신천지에 와서 신천지의 교리를 확인해 보고 그것으로 말하세요. 그리고 목사님들이 잘못한 것이 있으면 회개하십시오. 신천지는 6천 년 하나님의 역사. 중 최고의 진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인해 보고 말하세요. 무식은 개도 안 먹습니다. 그리고 이제 핍박은 그만하세요. 성경은 핍박하는 목자를 개, 돼지라 했습니다.

이 세상은 아담 범죄 후 하나님이 보내신 수많은 선지자들을 죽였고, 초림 때 예수님도 죽이려고 모든 목자들이 혈안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도 약속의 목자를 죽이려고 모든 개신교가 총동원되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참 신앙입니까? 이것이 선행입니까? 이것이 주기도문에서 말씀하신 ‘죄를 용서하는 일’입니까? 거짓말 그만하고, 그만 죄짓고, 회개하고 다시 나서 말씀 안으로 들어갑시다. 그리고 처음 하늘 처음 땅 곧 나라의 본 자손인 전통 교회에서 벗어나, 지금의 처음 하늘 처음 땅의 간판을 떼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 증거장막성전’ 간판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또한 계시록을 통달하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는 성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초림 때 핍박을 많이 받아서 오늘날 개신교가 신천지에 가한 핍박을 아시기에, 신천지와 하나되어 신천지를 급성장하게 하셨습니다. 한국에서도 신천지와 MOU를 맺고 신천지의 계시 말씀을 배우는 교회가 많아졌고, 교회 간판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바꾼 곳이 많아졌습니다. 신천지 성도가 100만에 가까워졌습니다. 바른 신앙으로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계시록을 가감했으므로 구원받지 못합니다.

신천지는 핍박하는 여러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멘.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