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누진안경렌즈 좁고 불편한 시야 개선 '매직폼 모바일' 출시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7-09-11 11:53:47
  • -
  • +
  • 인쇄
-시야 폭 대폭 넓혀 좌우상하 시선 이동 편리한 누진렌즈 `매직폼 모바일 시리즈’ 3종 개발

 

▲ © 세계타임즈
케미렌즈(대표 박종길)가 노안시력을 교정하고 자외선도 완벽하게 차단하는 누진안경렌즈 `매직폼 모바일(MF-Mobile)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케미 매직폼 모바일 시리즈는 기존 누진안경렌즈의 좁은 시야 폭을 개선, 착용시 눈의 시선 이동이 자유롭고 편리함을 제공해 기존 누진렌즈의 불편함을 대폭 해소했다. 모델명인 모바일(Mobile)의 `이동이 자유롭다’는 의미를 제품의 특징에 반영시켰다.

 또한 소프트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적응이 가능하고, 개인의 다양한 안경착용의 옵션을 모두 반영시킨 누진안경렌즈 설계 방식으로, 더욱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매직폼 모바일' 시리즈 3종 중 '매직폼 모바일'은 원용-중간-근용 거리에 관계없이 눈의 시선 이동 이 불편함이 없이 자유롭고 시야 폭 또한 매우 넓다. '매직폼 모바일 프레쉬'는 특히 누진렌즈를 처음 착용하는 초보자 또는 누진안경 부적응자, 이들을 염두에 둬 눈의 피로 감소시키고 쉬운 적응의 기능을 강화했다. '매직폼 모바일 오피스'는 실내 전용 누진 디자인으로 사무용에 적합하다.

 시리즈 3종 모두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9%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는 기능이 별도의 비용없이 기본으로 탑재되며, 케미렌즈가 독자 개발한 렌즈의 흠집 방지에 강력한 코팅 기법인 `이지스코팅’도 무료 제공된다. 이 같은 프리미엄급 기능에 가격은 동급의 수입 브랜드 누진렌즈에 비해 훨씬 경제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누진렌즈 착용자들이 일반적으로 느끼는 시선 이동의 불편함과 눈의 피로감을 대폭 개선했고, 케미렌즈 고유 기술인 자외선 완벽 차단 및 강력 코팅 기능이 무료 제공되는 점이 이번 신제품의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