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하나생명 권오훈 사장, 고객센터 일일상담사 체험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4-24 11:46:14
  • -
  • +
  • 인쇄
- 21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손님의 소리 듣기 위해 일일상담사 체험 실시
- 상담사 격려 위해 직접 앞치마 두르고 목에 좋은 도라지차 ‘서빙’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은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상담사 체험은 작년 5월에 이어 두번째다. 권 사장은 이번에도 손님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했다.


이 날 권 사장은 손님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이 끝난 뒤에는 앞치마를 두르고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하는 상담사들에게 좋은 도라지차와 간식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하였다. 차유미 상담사는 “깜짝 서빙을 받아 더욱 더 힘이 나는 것 같다. 오늘 받은 좋은 에너지가 상담을 요청하시는 손님들에게도 전달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권오훈 사장은 “현장에 나와 손님들의 의견과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반영하고, 손님과 직원 모두 행복한 회사가 되도록 소통의 행보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