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동산에서 본 이 생명나무는 오늘날 어디에 있는가? 이 나무는 계 22장에 있다. 이 나무는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과실)를 맺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시키는 역할을 한다 하셨다. 이 생명나무는 영계 천국과 하나님(예수님)과 하나 된 12지파이다. 하나 영생과 천국에 소망을 둔 기독교인들이 이 생명나무와 12지파를 찾지 않고 있다.
기독교인들은 자의적으로 교단들을 만들어, 자기들만이 구원받아 천국에 가고 자기들 외는 구원받지 못하고 지옥에 간다고 하였다. 그리고 다른 교단을 이단이라 핍박하고 자기들은 스스로 정통이라 자랑했다. 하나 신약 예언서에서는 그들의 말과는 반대로 나라의 본 자손들은 쫓겨나고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 천국에 앉는다고 하셨다(마 8:11-12). 어느 말이 맞는가? 나라의 본. 자손들은 누구이고, 동서로부터 온 자들은 어떤 자들인지 알 만하다.
천국과 하나님은 언제 어디에 누구에게 오시는가? 신약 성경 계시록 은 이 사실을 알려주고 있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 하셨다. 계시록에 본바, 말세 곧 기독교 세상 종말에는 재창조의 역사가 있다. 부패한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재창조된다(계 21:1). 그리고 신천지 12지파에 영계의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신다고 하셨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한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하나 오늘날 지상 기독교인(전통 교회 교인)들은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다. 그러면서도 자기들만이 정통이요 이 외는 이단이라며 핍박을 하였다. 개신교 등 기독교인들은 자기들이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지, 자기들이 성경이 말하는 누구인지에 대해 확인을 하지 않고, 핍박하는 일에만 열중하고 있다. 이는 예수님 초림 때와 똑같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은 신약 계시록대로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아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어야 구원받게 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왜 이 약속을 믿지 않는가?
기독교 세상의 종말인 계시록 성취 때 재창조된 신천지 12지파는 생명나무이다. 신천지 12지파에 속하여 생명나무 과실 곧 생명의 말씀을 먹고, 죄인이 아닌 의인이 되어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