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신천지 12지파에는 천국과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신다. 계 15장을 본바 증거장막 성전에 하나님이 함께하시므로 만국이 이곳에 와서 경배하게 된다. 왜 이 사실을 부인하려고 하는가? 아무리 성경에 무식해도 이곳 증거장막 성전 12지파만은 알아야 기독교인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목사님들,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알고 믿습니까? 오늘날 각 교회 목사님들이 세상 욕심은 있으나 신앙에서는 멀리멀리 떠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면 성도들의 믿음도, 지식도, 소망도 물거품이 되고 말 것입니다.
오늘날 신약 계시록이 1장에서 17장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이래도 성도들이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은 목사님들 때문입니다. 목사님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 없이 통달하였으나,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한 목사님들과 그 교인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누가 천국에 가고 누가. 지옥에 가겠습니까? 계시록을 통달한 신천지는 구원받아 천국에 가게 되고,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한 개신교 목사들과 그 교인들은 지옥에 가게 됩니다. 죽임을 당해도 죄가 남을 자는 계시록을 가감하고 성도들에게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목사들입니다. 이 말, 귀에 들립니까? 다시 나십시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