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추수되었는가? 신약 성경 앞에서 자신을 확인해 보라. 노아 때와 롯 때같이 심판의 그날이 왔을 때, 지옥 판결을 받으면 유황 불못에서 세세토록 영벌을 받는다. 개신교가 이단이라고 하는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에 대한 인 맞음 확인 시험을 자주자주 친다. 이 시험 문제로 개신교 목사와 그 교인들에게 시험을 친다면 몇 점이나 받게 될까? 이래도 정통인가?
초림 때 예루살렘의 목자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보고 이단이라고 하였다. 하나 지금은 많은 기독교인들이 그 예수님을 믿는다. 오늘날 예수님이 보혜사 성령을 입은 약속의 목자를 택하여 보내셨으나, 또 세상 목자들이 약속의 목자를 이단이라 하였다. 하나.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목사들 교회의 교인 수는 급감하고 있고, 이단이라 핍박받는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진짜 참 이단과 정통이 각각 누구인지 구분해 보라.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개신교 교인들이 계시 말씀을 배우려고 신천지로 모여들고 있다. 신천지는 매년 10만 수료를 하는데, 국내외 합하면 20만 수료도 가능하다. 물 없는 샘(목자)에서 물을 기다린다 해서 물이 나오지는 않는다.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약속한 증거장막 성전이다. 신천지는 새 언약대로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으며,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다. 개신교의 성경 지식 수준은 성경의 눈으로 볼 때 신천지에 비하면 유치원 수준도 못 된다. 신천지는 신약 성경 계시록까지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신천지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사단)의 무리와 싸워 이겼다. 이긴자는 계 2-3장의 약속한 복을 받을 것이다. 아멘.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