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부산특집 '선진국 vs 신흥국' 직구직통 세미나 개최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1-25 11:10:38
  • -
  • +
  • 인쇄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펀드온라인코리아는 올해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대해 최근 투자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 해법을 제시하고자 부산특집 <선진국 vs 신흥국> 직구직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국 금리인상으로 더욱 주목받는 선진국 시장과 성장 초기단계인 신흥시장에 대한 투자의견이 팽팽한 시점에, 각 시장 전문가 의견을 한 자리에서 듣고 비교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글로벌 선진국 시장상황과 투자포인트 등에 대해 피델리티자산운용 조상현 이사가 강연한다.

 

2부에서는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세안 국가의 성장 잠재력과 투자노하우 등에 대해 삼성자산운용 김성준 VP가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두 연사는 기존 직구직통 강연 후 참석자들의 앵콜 강연 요청으로 이번 강연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3부에서는 금융위원회 로보어드바이저 품질테스트 2위(안정추구형)를 차지하고 있는 ‘불리오’의 펀드투자 노하우에 대해 두물머리(주) 천영록 대표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서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이 데이터에 기반한 상담서비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펀문펀답’ 서비스의 투자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지난 해 펀드슈퍼마켓 직구직통 세미나를 찾은 투자자가 5천명이 넘었는데, 거리 등 여건 때문에 참여기회가 제한됐던 지방지역을 찾아가기로 계획하던 과정에서 먼저 부산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며,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가입 마지막 해로 선진국과 신흥국을 비교해보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세미나는 2월 15일 오후 6시30분부터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