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2017년 11월4일 토요일 (음력 9월16일 을미)

편집국 / 기사승인 : 2017-11-04 10:57:53
  • -
  • +
  • 인쇄

▶쥐띠= 상당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평안을 찾아 나가는 운이다. 고비를 잘 넘겨 제자리를 찾으려면 마음을 비워라. 물을 얻으려면 산으로 가지 말고 평지로 가서 파라. 보기 드문 생수를 얻을 것이다. 개, 용, 양띠가 자유를 뺏는 격.

   
▶소띠= 남의 말에 끼어들어 좌지우지하지 마라. 자중자애하고 근신하라.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걷는다는 것을 알아라. 자신에게 불이익이 오는 것 원망 말고, 우주 법칙에 순응한다 생각하며 받아들여라. 1, 6, 11월생은 언행 조심하라.


▶범띠= 계획한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동기간으로 인한 마음고생 있으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믿었던 사람이 변 심한 사실만 탓하지 말고 혼자 난관을 극복하기는 힘에 겨우니 사랑하는 사람의 조언에 힘을 얻어라.


▶토끼띠=막혔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을 세워 힘들어도 하나씩 추진하라. 지금까지 지연됐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증권에 생각이 있으면 5, 7, 10월생은 투자해 봄이 어떨지. 5월생 마음에 안정을 찾아라.


▶용띠= 전진을 해본들 마음속 괴로움은 떠나질 않는다. 자신감을 되찾고 감정보다 지혜롭게 처신해야 한다. 냉정한 판단으로 지난 일은 본인 팔자라 여기고, 힘들고 고달프더라도 한 번 더 새롭게 시작하는 각오가 필요하다.


▶뱀띠= 주변의 복잡했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의 기미가 보이면서 심신에 안정이 찾아든다. 마음의 병을 방심하고 방치해 두다간 깊은 뿌리를 내리니 조심하라.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힘드나 ㄱ, ㅇ, ㅎ 성씨는 노력한 만큼 수확한다.


▶말띠= 큰일을 앞에 두고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마라. 침착하게 기다리는 자세가 현명한 법이다. 6, 8, 10월생은 하나씩 풀리겠다. 건강에 유념할 것. 자녀 걱정은 그들에게 맡겨라. 동, 남쪽에 걱정거리 풀릴 운이니 힘내라.


▶양띠= 하나를 베풀면 셋을 얻는 격이니 후일을 준비함이 좋다. 성급하게 서두르면 무산될 수 있으니 인내하는 마음이 요구된다. 애정은 ㄱ, ㅈ, ㅎ 성씨와 불화가 있으니 이해하고 마음을 비워 서로 사랑하라. 4, 8, 12월생에게 신경 써라.


▶원숭이띠=옳고 그름을 판단하는데 다소 혼란스러울 수도 있으니 잡념을 버리고 신중히 처신하라. 3, 5, 11월생 애정 문제는 남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이 알아서 처리하라. 잘못을 시인하고 화합하라. 검정 옷은 마음을 울적하게 한다.

▶닭띠=새로운 일이 시작되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직장인은 승진 아니면 구설이 따를 수다. 경거망동은 삼가고 실력 배양에 힘쓸 것. 하던 투자는 그대로 하라. 욕심내어 다른 것을 손대면 크게 후회한다. 토끼, 쥐띠를 꼭 잡아라.


▶개띠= 지나친 감정 표현을 억제하고 실속을 차려야 할 때다. 과로에 주의하고, 주위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많이 갖는 것이 좋다. 채무와 토지 관계 송사 건은 승산으로 끝났지만, 또 다른 것으로 걱정이 된다. 4, 6, 7월생 지혜가 필요함.


▶돼지띠= 때에 따라서는 자신의 신념을 굽힐 줄 알아야 할 때. 과욕은 실패의 원인이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버려라. 기분 나는 대로 일을 처리하지 말 것. 마음에 없는 비위 맞추며 살자니 몹시 힘들다. 범, 뱀띠를 지혜롭게 대처하라.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