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정선공장서 만든 강원도 고랭지 배추 김치 판매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6 10:45:28
  • -
  • +
  • 인쇄
-물 맑고 공기 좋은 정선공장서 만든 고랭지 김치
-김순자 김치명장의 저온절임비법으로 고랭지 배추의 맛을 살려…

 "한성 여름 고랭지 김치, 신선하게 만들어 바로 집에서 맛봐요."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공기 좋고 물 맑은 정선공장에서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만든 고랭지 여름 김치를 판매한다.

 한성식품은 지난해 12월 강원도 정선에 정선공장을 준공해 일 47톤의 생산규모를 갖췄으며 현재 포기김치, 맛김치, 기타김치 등을 제조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포기김치와 맛김치(썰은배추김치)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한성식품은 강원도 영월과 평창의 해발 400m 준고랭지 배추 수확을 시작으로 기온이 상승하는 한 여름에는 강원도 대관령과 정선의 해발 800~1000m 고지의 고랭지 배추를, 기온이 내려가면 다시 영월과 평창의 준고랭지 지역 배추를 수확해 여름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올해부터 강원도 지역에서 수확한 고랭지 배추를 정선공장으로 가져와 바로 김치를 생산하게 되어 더욱 신선한 김치를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한성식품 정선공장을 통해 강원도 고랭지 배추 등 지역 특산물을 안정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판로를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고용확대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랭지 배추는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해발고도가 높고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큰 곳에서 자랄수록 조직이 단단해지고 영양분 함량이 높아진다. 고랭지 배추로 만든 여름 김치는 배추가 쉽게 물러질 수 있는데, 한성식품은 고랭지 배추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김순자 김치명장만의 저온절임비법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겨울 김장김치처럼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고랭지 배추김치를 포함한 한성 포기김치, 맛김치, 열무김치 등은 자사몰인 한성몰, 홈쇼핑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