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세계타임즈 |
이번 기부 캠페인은 모아베베의 육아성장정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는 것으로 모아베베 앱을 통해 진행되는 ‘우리 아기의 첫 번째 선행’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에서 제공하는 소비자가격 3만8000원 상당의 ‘아기 유산균’ 베이비드롭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구입과 동시에 다른 한 개는 미혼한부모 지원기관인 사단법인 그루맘(Growmom)에 자동적으로 기부된다. 이와 더불어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그루맘에 기부될 바이오일레븐의 베이비드롭 제품은 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유산균 배합의 ‘드시모네 포뮬러’로, 분유나 이유식에 간편하게 타서 먹일 수 있도록 만들진 ‘아기 유산균’이다.
모아베베 관계자는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인 만큼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출산 장려를 위한 기부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예비 부모나 사회취약계층 가정에도 도움의 손길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아베베는 임신기간 동안의 아기 초음파 동영상과 부모를 위한 육아 가이드를 데일리로 제공하는 토탈 육아 서비스 앱이다. 최근 업데이트 된 아기성장정보 육아 편에서는 생후 36개월까지 매주 아기의 발달 정보와 육아 Tip, 건강가이드, 놀이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