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및 소중한 지인 선물 준비 고객, 3개월 세트 제품 구입시, 노니허브효소 사은품 추가 (1000 개 한정 수량)
-베트남 청정지역, 깐터 원산지로 β-글루칸 1일 권장섭취량 250mg이상 함유
웰빙앤헬스 건강식품 기업 ‘더블유앤에이치코리아’(대표 천성덕)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깐터 효모발효 노니액”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웰빙앤헬스( www.wandh.co.kr )에서 실시한다고 5월 2일 밝혔다.
베트남 청정지역 껀터에서 원재료로 만든 동 제품은 노니를 100% 효모발효추출한 제품으로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증강작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β-글루칸의 1일 권장 섭취량 250mg보다 많은 299mg을 1포에 함유하고 있어서, 1일 1포가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의 주요 고객들은 주로 부모님 선물과 건강 강화가 필요한 고객 뿐만 아니라 너무 쓴 맛으로 노니 주스 및 원액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을 둔 부모였다고 밝혔다.
아울러, 노니의 영양과 β-글루칸을 담은 동 제품이 간편한 스틱 제품이어서 간편하게 섭취가능하고, 하루 한포 섭취, 1세트 6박스 90포로 3개월동안 섭취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원심불리기 추출 공법으로 만들어, 노니의 금속성 불순물 제거는 물론 역한 향은 줄고 맛은 좋아졌다고 한다.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에서는 가족 및 소중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이 3개월 세트 제품 구입시, 노니허브효소를 사은품으로 제공, 가족 구성원이 함께 건강을 챙길 기회를 가질 수 있다.[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