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한국 목사님들께"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2 09:09:42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목사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듣고 이를 증거하라고 예수님이 교회들에게 보내신 사자(계 22:16)입니다. 제가 증거하는 말이 신약 성경에 맞지 않으면 지적하십시오. 저는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그 실체를 증거합니다.

한국의 목사님들과 성도들은 계시록을 가감했기에,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게 됩니다(계 22:18-19 참고). 하나 계 22장 16절의 사자를 통해 계시록의 실체(실상)를 증거받고 그가 주는 영생의 양식(계시 말씀)을 먹고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면,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지금 지구촌 각국에서는 신천지 계시 말씀을 믿고 교회 간판까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바꾸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교회 간판을 교체한 곳이 100여 곳입니다. 이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까?

지금의 한국 교회는 전통 교회로서 나라의 본 자손이며, 처음 하늘과 처음 땅입니다(계 21:1).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해서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전통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고자 하면, 1.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야 하고, 2. 추수되어야 하고, 3. 인 맞아야 하며, 4. 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하며, 5. 새 하늘 새 땅(신천지)에 등록되어야 하며, 6. 교회 간판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바꾸어 달아야 합니다. 그리고 7. 달마다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초림 때 겔 3장의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고 이스라엘 민족 곧 유대인들에게 오셨으며(마 15:24), 이때는 육신으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하셨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은 영체로 오셨고(계 1:9-20), 하나님은 천사를 새요한에게 보내어 속히 될 일을 지시하셨고, 새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가 보고 들은 것을 종들에게 다 증거하였습니다(계 22:8, 16). 이 새요한은 예수님이 계 5장의 봉한 책을 받아 인을 떼고 다 이루시는 것을 다 보고 들은 자요, 계시록의 열린 책을 받아먹고(계 10장) 22장 16절과 같이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은 ‘예수님의 사자’입니다. 또 새요한은 계 2-3장의 약속한 복을 받은 신약의 약속의 목자입니다. 그리고 계 2-3장의 일곱 사자에게 회개하라는 편지를 보낸 자이며, 계 12장에서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긴 자입니다.

오늘날 새요한이 받아먹은(계 10장) 계시 책의 말씀은 영생하는 ‘신약의 참 양식’입니다. 해서 이 말씀을 먹으면 송구영신호시절 불로불사인영춘(送舊迎新好時節 ​不老不死人永春)이 이루어집니다.

예수님이 계 1장에서 택하신 새요한은 계 10장, 계 22장 8절과 16절같이 영생의 양식을 받아 온 자요, 계 1장 1-3절, 계 2-3장같이 약속의 목자입니다. 이를 우리나라 예언서에서는 ‘천택지인 삼풍지곡화우로 일음연수영생수 세인하지(天擇之人三豊之穀火雨露 一飮延水永生水 世人何知)’라 하였고, 이때와 이 일을 ‘태고이후초락도(太古以後初樂道)요 사말생초신천지(死末生初新天地)’라 하였습니다.(* 남사고의 ‘격암유록’ 참고)

계시 말씀을 믿는 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 간판을 떼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 간판으로 바꾸어 달고, 약속의 성전인 증거장막 성전이 되어 계시 말씀을 전해야, 같은 하나님의 한 가족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아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어야 영육 결혼(계 19장)을 할 것이며, 첫째 부활(계 20장)에 참예할 것입니다. 이를 보고 믿으라 하신 것입니다(요 14:29). 이 약속을 믿어 천국에 함께 갑시다.

신천지가 증거하는 계시록 성취 역사는 창세 이후 처음 있는 일로서 전무후무한 재창조의 역사입니다. 계시록 성취는 영생하는 참 양식입니다. 신천지로 유월한 목사님들과 성도들은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목사님이 먼저 신천지 말씀을 배워 통달한 후 자기 성도들에게 가르쳐서 수료 시험에 합격하면 연말 수료식에서 수료하게 됩니다.

신천지는 그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축하합니다. 아멘.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