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종교통합성전"38년간 하나님을 울린 참회의 눈물 "저자 이상빈 목사"13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09:43
  • -
  • +
  • 인쇄
형제를 사랑하라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거짓말쟁이
사망에서 생명으로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거짓말쟁이


요한1서 4:20-21
20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 하는 자니 보는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가 보지 못하는바 하나님을 사랑 할 수가 없느니라
21 우리가 이 계명을 주께 받았나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또한 그 형제를 사랑할찌니라
요한1서 4:20에 "보는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가 보지못하는바 하나님을 사랑할 수가 없다"고 하셨다. 눈으로 보이는 형제도 사랑하지 못하면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은 허울 좋은 말일 뿐이지, 그 안에 진실이 없다.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 하는 자”다. 말로는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형제를 미워하고 화목하지 못하다면, 그가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우리는 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기에 이 세상 모든 사람이우리의 형제다. 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하나님이 창조하신세상 모두를 하나님의 마음으로 보는 깨달음을 얻을 것이며, 하나님의 마음으로 모든 사람을 보면, 다 자식처럼 사랑스러울 것이다.

세상 모든 사람은 하나님이 필요해서 지금 현재의 모습으로 있게 하셨다. 세상 모든 사람이 우리의 형제고,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자가 진정으로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자다.
"미운 자식 떡 하나 더 준다"는 말처럼, 나에게 잘못한 사람에게 떡 하나 더 주며 더 배려하고 용서하며, 이해할 수 없는 사람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이해하려 노력할 때, 하나님의 큰 사랑을 알게 될것이다.


사망에서 생명으로


요한1서 3:14-15
14 우리가 형제를 사랑함으로 사망에서 옮겨 생명으로 들어간 줄을 알거니와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거하느니라
15 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23-283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요한1서 3:14 를 보면, “형제를 사랑함으로 사망에서 옮겨 생명으로 들어간다고 하였다. 형제를 사랑하면 생명, 즉 천국에 간다는 말이다. 그리고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거한다" 했다. 사망은 지옥을 말하므로, 형제를 사랑하지 않으면 지옥에 가게 된다. 또한 15절에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살인자"와 같고,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한다" 했으니, 영생이 없다는 말도 역시 지옥에 간다는 의미다. 즉,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지옥에 가게 된다고 반복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셨으니 모든 인류가 우리의 형제다.
같은 형제끼리 누구는 정통이고 누구는 이단이라고 정죄하며 미워하는 자는 살인자와 같다.
종파가 다르다고 해서 부모 형제를 적대시하고 미워한다면,살인죄를 짓고 있는 것이다.
눈에 보이는 형제부터 사랑할 때 우리는"사망에서 생명으로" 거듭나서 구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