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 6천 년 동안 하나님이 회복의 역사를 하실 때마다 마귀가 방해를 해왔다. 마귀 소속 거짓 목자가 많이 일어나 하나님의 사자를 핍박했고 대적하였다(행 7:51-53 참고). 해서 순교자들이 많아졌다. 초림 때 예수님도 그 제자들도 죽임을. 당했다. 오늘날은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인 계시록 성취 때이다. 예수님은 이때에도 거짓 선지자들이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게 한다고 하셨다(마 24장).
예수님은 재림 때 이룰 새 언약을 자기 피로 약속하셨다(눅 22:14-20). 예수님은 요 6장에서 자기를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라 하시며, 자기 피와 살을 먹는 자는 영생한다 하셨다. 그리고 예수님의 피와 살이 유월절의 참 양식임을 알리셨고, 아버지 나라에서 이룰 때까지는 이를 다시 먹지 않겠다 하셨다. 해서 이 유월절 양식은 재림 때 곧 새 언약 계시록을 이룰 때 아버지의 새 나라(계 7장의 12지파)에서 먹게 된다는 것이 예수님의 약속이었다.
예수님의 재림 때는 신약 계시록에 약속하신 것을 이루는 때요, 이때 유월절 어린양의 피와 살을 먹고 영생하는 천국이 있게 된다. 이때 나라의 본 자손들, 추수되지 못한 자들,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 핍박하고 살인한 자들, 새 언약을 지키지 못한 자들, 인 맞지 못한 자들,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들지 못한 자들은 심판을 받아 지옥으로 들어간다. 하나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은 신천지 12지파에 등록된 자들은 오시는 하나님의 새 나라 천국에 들어가 주님과 함께 살게 된다(계 21-22장). 이로써 6천 년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요 우리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