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하신 예언의 말씀은, 약속한 그 예언이 이루어져 실체들이 나타날 때 보고 믿게 하기 위해 미리 말해 준 것이다(요 14:29). 이것이 예언이다. 우리에게 가장 큰 예언은 요한계시록이다. 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왜 약속의 말씀은 믿지 않고, 자기 소속이 아니면 무조건 이단이라 하는가? 왜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계시록대로. 창설되어 출현한 신천지에 대해 성경적인 확인도 없이 이단이라 하는가?
약속의 말씀에 입각한 참 신앙인이 되자. 또 예수님과 그 말씀 안에서 하나가 되자.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약속대로 창조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계 15장). 하나님이 구약에 약속하신 목자는 예수님이었고, 예수님이 신약에 약속하신 목자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긴자이다. 왜 이 약속을 믿지 않는가?
지금 온 세상 목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으나, 신천지는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까지도 통달하였다. 계시록을 가감한 주제에 누구를 핍박할 자격이 있겠는가? 하나님도 그 말씀도 없는 자들은 상대할 가치도 없다.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를 창설하였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이것이 새 언약 이행이다. 이제 곧 하나님과 천국이 신천지에 임해 오신다. 하니 천지간의 기독교인들은 신천지에게 배워 계시록을 통달하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경 안에서 하나가 되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 아멘.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