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해서 이 계시록의 비밀을 모르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계시록의 비밀을 아는가? 자기를 속이는 신앙으로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계시록은 약 2천 년간 일곱 인으로 봉해져 하나님의 손에 있었으나, 오늘날 예수님이 이 책을 취하여 일곱 인을 떼고 열어 이루셨다. 계시록 성취 때 하늘 영계의 12제자들과 오늘날 이 땅의 육체를 가진 12제자들이 있다. 이들이 계 19장에서 영육 결혼을 하여 계 20장에서와 같이 심판권을 가지고 심판을 하게 된다.. 이때 사람들은 자기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아 각각 천국과 지옥으로 가게 된다.
초림 때 예수님에게도, 오늘날 신천지에게도 ‘이단, 삼단’ 한 자들을 어찌할꼬? 성경에 무식하면서도 유식한 체하며, 거짓말을 권세로 삼아 왕 노릇을 한 목자들이여, 지옥을 자처하는 것인가? 초림 때 예수님에게도, 오늘날 신천지에게도 ‘이단, 삼단’ 한 죄, 옛날과 오늘날 하나님의 성도들을 죽게 한 죄가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는가? 심판자에게 이단이라 한다 하여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다. 계 20장의 심판을 본바 공의로운 영육 심판이 이루어진다. 계시록 성취 때 심판이 있다 하셨다. 어찌할꼬? 하나님의 심판의 결과는 천국과 지옥이다. 계시록 성취 때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나타나고, 이때 배도자, 멸망자에게 속한 자들을 심판하신다.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천국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며 거짓말을 권세로 삼아 온 거짓 목자들이여, 어느 때까지 거짓말을 하고 거짓 권세를 행세할 것인가? 계시록을 이룰 때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한다 하셨다. 한데 이 12지파를 저들은 이단이라고 했다. 초림 때도, 재림 때도 거짓말이 판을 쳤다. 재림 때는 심판 때이다. 이때 어찌할 것인가? 성경은 말하고 있다. 저들이 이단이라 한 신천지는 추수되어 인 맞았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로 창설되었다. 이들은 가감 없이 계시록의 설계대로 창설되었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계시록대로 창설되지 못한 자,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오시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
계시록이 말한 하늘의 천국(계 21장)이 오실 때,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에 등록된(계 7장, 14장) 자들만 천국에 들어가고,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에 등록되지 못한 자들은 천국에 못 들어가게 된다. 거짓된 목사와 그 말을 믿고 따르는 것보다 하늘의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것이 나을 것이다.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했기에 천국에 못 들어간다. 계시록의 거룩한 성(천국) 새 예루살렘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 추수된 자, 인 맞은 자, 12지파에 소속된 자들만이 들어갈 수 있다 하셨다. 계 7장과 14장의 약속대로 될 것이다.
심판 때(계 20:12)는 자기 행위대로 책 곧 성경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게 된다 하셨다. 신약 성경에(마 24장, 계 6장) 심판 때는 해・달・별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땅도 없어진다 하셨다. 언제까지 거짓말이 판을 칠 것인가? 심판 때까지가 될 것이다. 심판 때는 자기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받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계시록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개신교 목사님들과 교인들은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을 아십니까? 또 계시록을 가감 안 했습니까? 심판자 앞에서는 거짓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회개하고 진리(계시 말씀)로 다시 나야 구원받게 됩니다. 신천지같이 말입니다. 확인합시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