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도, 계시록의 예언도 믿는가? 계 22장 18-19절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이 말씀을 기억하는가? 또한 계 21장에는 천국과 하나님이 새 하늘 새 땅에 오신다고 하셨다. 또 예수님도 오신다고 하셨다.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가?
계시록에 본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있게 되며,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 144,000이 창설된다 하셨다. 그리고 이 144,000이 이곳 새 하늘 새 땅(신천지) 곧 시온산에서 새 노래를 부른다고 하셨다. 또한 이곳에는 하나님의 보좌가 있다 하셨다. 이곳을 아는가? 알면 왜 안 믿는가?
신약의 약속한 목자를 아는가? 알면 왜 안 믿는가? 그리고 자신은 신약 계시록의 설계대로 창조되었는가? 신약 계시록이 말한 자신은 누구인가? 계시록 성취 때에도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있다 하였다. 자신은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 중 어느 쪽인가? 이를 무엇으로 증명할 것인가? 마 24장과 계시록 전장의 사건의 실체들을 다 보았는가? 마 24장과 계시록을. 통달하는가? 가감하지 않았는가? 거짓 신앙, 거짓말, 핍박 그만하고 말씀 안으로 들어와서 보라.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설되었다. 이때 나라의 본 자손(전통 교회)들은 구원받지 못하고,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신천지 성도들)은 천국에 앉는다고 하셨다(마 8:11-12).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하나님이 기록한 책 계시록은 언제 다 이루어지는가? 계 17장까지는 다 이루어졌고, 이제 남은 것은 계 18장의 심판과 이후 있게 되는 계 19장의 영육 혼인 잔치와 20장의 첫째 부활이다. 계 18장에서 바벨론에 포로 된 선민을 롯 때와 같이 불러낸 후 하나님이 바벨론을 심판하신다. 이제 거의 나왔으므로 곧 심판이 시작될 것이다.
계 18장의 바벨론을 심판하시고 용을 잡음으로, 하나님의 통치와 하나님 소속의 영육 결혼이 있게 되고 첫째 부활이 있게 되며, 하나님과 영계 천국이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에 임해 오심으로 사망과 고통이 없어지고 영생이 있게 된다. 이것이 약속한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마귀와 싸워 승리하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의 새 시대가 있게 되는 것이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