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하여 행치 아니하느냐
예수님을 믿는 증표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어찌하여 행치 아니하느냐
누가복음 6:46에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하고 질책하셨다. 예수님이"말하는 것”을 행해야 한다. 예수님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아버지의 명령을 말하셨으니 “아버지의 명령"을 행해야 한다. 예수님께서 가르치는 것을 행하는 자만이 진실로 믿는 자라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예수님을 믿는 증표
요한복음 14:12
12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하신 것처럼, 예수님을 믿는다면 반드시 예수님이 행하신 선한 일들을 해야 한다. 예수님이 하신 일들을 행하지 않는다면 믿는 자가 아니다."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한다"고 하셨으니, 예수님의 행함보다 더 크고 위대한 선행을 해야 한다.
마태복음 22:16에 예수님에 대해서 "선생님이여 우리가 아노니 당신은 참되시고 진리로 하나님의 도를 가르치시며 아무도 꺼리는일이 없으시니 이는 사람을 외모로 보지 아니하심이니이다" 하고 사람들이 평가했다. 우리도 예수님을 따라 참되고, 진리로 "하나님"의도"를 가르치며, “아무도 꺼리는 일이 없이" 모두를 품에 안아야한다. 그래서 예수님처럼 주위 사람에게 참된 사람이라고 인정을 받아야 한다.
예수님을 믿으라.
바로 믿으라. 내
예수님이 하신 일을 하라.
그보다 더 큰 일도 해야 한다.
그러나 예수님보다 더 큰 일은 고사하고
예수님이 하지 말라고 한 것만 하고 있다면,
예수님을 믿는 자가 아니다.
성경을 다시 보고, 예수님의 삶을 따르며
진실로 예수님을 다시 믿으라.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