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말세 때 사람들이 지켜야 할 마음"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08:54:23
  • -
  • +
  • 인쇄
불변의 믿음과 사랑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말세가 되면 사람들의 마음이 본심을 잃고 변한다. 하나 이를 자신은 알지 못한다. 욕심을 버리고 본심을 지키자. 높아지려 하지 말고 낮아지자. ‘바보’ 소리 들을 정도로 낮아지자. 말세에 부모는 가족을 살리기 위해서 전심전력을 다한다. 이는 부모이기 때문이다. 부모는 욕심이 없고, 높고 낮음도 없다.

말세는 사람의 마음이 변했기 때문에 말세가 된 것이다. 하나 천지가 다 변해도 하나님을 믿는 마음은 불변해야. 한다. 하나님은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하신다. 난리가 나면 먼저 남에게 빚진 것부터 갚아야 한다. 자기 것은 자기 것이고,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의 것이다.

말세에는 불변의 믿음으로 중단 없이 일을 해야 한다. 죽어서도 살아서도 부모를 공경해야 하고 형제들을 사랑해야 한다. 하나님의 영의 씨로 난 자들은 같은 형제이다. 그리고 믿음과 사랑으로 이루어진 불변의 한 가족이다. 한 피 받아 한 몸을 이룬 형제로서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되어야 한다. 서로 아끼고 사랑하자. 우리는 다 같은 빛, 같은 공기 아래 같은 땅 위에서 같은 물을 먹고 살아간다. 해서 하나님의 뜻은 서로 사랑하라는 것이다(요일 4:10-13, 요 13:34 참고).

말세 때는 하나님이 가까이 오시고 마귀가 끝나 감으로, 마귀는 갖은 행패를 다 부릴 것이다. 하나 이 같은 상황 속에서도 참 신앙인은 불변의 믿음과 사랑으로 하나님과 성경의 약속의 말씀과 그 뜻을 따라야 한다.

신약 계시록의 12지파는 영원한 새 나라이며,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이며, 하늘(영계)의 영혼들이 와서 함께하는 천국 나라가 된다. 하여 이곳 12지파는 하늘의 천국과 하나되는 천국이다. 이를 명심 또 명심하라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