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를 죽도록 핍박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이는 마귀의 뜻이다. 하나님이 보내신 약속의 목자는 하나님의 예언과 이 예언을 이룬 실체들을 증거하는 자이다. 이때 이 증거를 보고 듣고도 핍박하는 것은, 하나님의 성신이 아닌 마귀 신이 그 안에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도 알지 못하고, 자기가 한 말과 행동(일)이 어떤 것인지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악독 행위를 하는 것이다. 이는 마귀의 뜻과 감정에서 나온 행동이요, 정의로운 행동이 아니다. 참 신앙인은 질서 있는 치리와 봉사적 정신으로 선행을 하는 자이다.
신천지는 계 21장 1-6절의 말씀 그대로 창조되었으며, 성경적 진리의 말씀대로 행하는 신앙을 한다. 신천지에서 죄를 짓고 탈락한 자들이 이방 악한 자들과 하나되어 신천지를 무너트리려 하나, 하나님이 지켜 주실 것이다. 이 신천지는 하나님의 것이고, 하나님이 약속하시고 창설하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계 15장). 신천지는 누구나 다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하나님의 씨로 나고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았기에, 초등학생들까지도 계시록을 통달한다. 신약 계시록으로 인 맞음 확인 시험을 쳐서 합격한 자만이 신천지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고, 이런 자만이 신천지인으로 등록된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신천지에. 못 들어온다.
신천지 성도는 약속의 목자를 통해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았기에, 말씀체가 되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