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반려견 동반 6.4km 코스 산책 ▲레크리에이션 ▲독피트니스 ▲반려견 건강상담 ▲셀프사진관, 비즈목걸이 만들기 등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다.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 행사 사전신청은 오는 20일(목)까지 순천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행사는 100팀(1팀당 반려견 1마리 기준)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는 팀당 1만원이다. 행사 당일 추가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순천 대표 캐릭터 루미·뚱이 풍선 나눔 ▲따뜻한 먹거리존 등 비반려인 참가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모두가 즐기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자연 속에서 머물고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프로그램을 즐기도록 세심히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는 그동안 ‘댕댕런’, ‘댕댕산책’, ‘댕댕트레인’, ‘댕댕캠핑’ 등 반려동물 친화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며 반려동물 동반 콘텐츠 기반을 다져왔다.
한편,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 행사를 통해 신대지구 생태회랑 또한 반려동물 친화 공간으로 확장된다는 의미도 있다.
[저작권자ⓒ 경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